

" 뭐라고 했냐? "
정의구현, 규범중시, 정직, 배려
- 자신이 생각하는 신념을 지키고 정의구현을 위해 노력한다.
- 원래 정해져 있는 규칙을 깨려고 하는 사람들에게는 언제나 먼저 찾아가서 충고를 해댄다. 그때문에 어렸을 때에는 동네 아이들에게 자주 싸움이 걸려왔다. 걸려오는 싸움은 피하지 않는다.
- 언제나 자기가 속해 있는 곳의 규범을 중요시 여기며, 도리에 맞지 않거나, 그 규칙을 어기거나 거짓말을 하면 화부터 내는 단순한 성격이다.
- 거짓말을 싫어하는 성격은 본인이 거짓말을 못하기 때문이기도 하다.
- 언제나 배려하는 것이 몸에 배어있지만 막상 남에게 배려를 받는 것은 못 견뎌한다.
- 다재다능이 인생목표.
많은 것을 할 수 있는 것이 최고라고 생각하며, 여러가지를 문어발식으로 배워보는 경향이 있다.
그렇게 배운 것은 잘하게 될 때까지 계속 꾸준히 노력한다.
그러나 질리면 아예 애초부터 없던 것 취급을 하기 때문에 주변인들은 그 점을 괴짜취급 한다.
- 대대로 농가출신 집안이지만 본인은 별로 농사일을 배운 적이 없다. 부모님들은 아직 어려서 괜찮다며 배려해 준 듯.
- 준비정신이 투철하다. 언제나 모를 위험에 대비해 여분의 안경을 가지고 있다. 개인적으로 안경에 지문 찍히는 일을 굉장히 싫어한다.
- 원래 동물에 대해 관심이 없었지만 학생들이 반려동물처럼 데리고 키우는 것을 보고 동경하게 되었다. 좀 더 펫에 대한 공부를 하고 용돈을 모아 펫을 사는 것이 꿈.
◆ Keyword
◆ Etc.


- 여분안경
- 손수건
- 수예도구
[흑단/용의 심장/30cm]
◆ Inventory




X
150cm / 44kg / 13 Years

솔직, 정의구현, 규범중시
- 학교를 다니면서 더 솔직해졌다.
- 자라면서 학교 내의 머글차별을 느끼기 시작했고, 혼혈이라 뭐라하기 묘한 입장에 있다고 스스로도 생각하지만, 친구중에 머글출신이 있어서 그런지 머글차별을 보면 감정적으로 끓어올라 괜한 말을 하게된다.
- 여전히 속해 있는 곳의 규범을 중요시 여기며, 도리에 맞지 않거나, 거짓말을 하면 화내는 것은 그대로이다.



" 못 들었어. "
- 소피와 클라우드 셋이서 4학년 때 호그스미드에 놀러갔다가 우정반지를 맞췄다.
- 기본적인 은색의 링 형태의 반지. S.C.R 이라는 이니셜이 써져있다. 중지에 끼고있다.
◆ Keyword
◆ Etc.

- 여분안경
- 손수건
- 수예도구
[흑단/용의 심장/30cm]
◆ Inventory




X
172cm / 56kg / 16 Years
존중, 단순, 정의구현, 긍정
- 개인의 사상을 존중하지만 상식에 맞지않는 사상에 동의는 하지 않는다. 그냥 그런 인간이 있구나 하고 넘어간다. 그러나 차별에 대한 발언에 관해서는 많이 신경을 쓰고있다.
- 자기가 좀 부정적 상황에 놓였을 때 자주 화내던 모습은 그대로이다.
- 속해 있는 그룹이나 지역에서 정해진 룰을 따르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하며, 약한 자에게 피해를 주는 행동은 절대 참지 못한다.
- 집에 금전적인 여유가 생겨서 여유를 즐기게 된 이후 좀 긍정적으로 사물을 바라보게 되었다.



" 계속 말해보던가. "
- 가면은 특수소재로 앞에서 보면 얼굴이 안 보이지만 쓰고있는 본인 쪽에서 보면 앞이 보인다.
- 여전히 4학년 때 소피와 티티와 함께 맞췄던 반지를 착용하고 있다. 중지에 끼고있다.
- 소피가 종적을 감출 때 선물로 받았던 머리핀을 착용하고 있다.
- 집이 좀 여유로워지자 구직활동을 포기하고 집에 눌러앉았다... 조금 게으르다 싶을 정도로 성격이 유해졌다.
- 자주 하던 나쁜 언행은 고칠 생각을 하지 못한다.
- 졸업 후에는 집에서 연구나 공부를 하고있다. 주로 생활용 마법개발이나 머글사회에 대해서 공부한다.
- 머글들의 의술에 대해 관심이 있는 듯..
- 좀 여유로워지면 여기저기 떠돌아다닌다. 집 안에서는 말 상대가 없어서 아는 사람과 대화하게되면 말이 많아진다.
- 집에서 커다란 골든 리트리버를 기르게 되었다. 이름은 메리.
처음 생긴 애완동물이라 자랑할 때가 꽤 있다. 자주 대화하고 지낸다고 한다..
- 패트로누스 형상은 골든 리트리버. 기사단 표식은 허벅지에 있다.
◆ Keyword
◆ Etc.
- 손수건
- 수예도구
- 안경
[흑단/용의 심장/30cm]




X
182cm / 62kg / 20 Year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