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1973 - 1976 - 1980 *
1973
1976

" 방금 건 실수에요~!! "

사교성좋음, 활발함, 노력파, 어른스러움

 

- 누구에게나 친절하고 상냥합니다. 친화력이 좋아 쉽게 다가가고 어울릴 수 있습니다. 사람 사귀는걸 좋아했으나 최근들어 조금 가리는 모습을 보입니다.

 

- 밝고 활발한 인상을 줍니다. 털털하고 시원시원한 모습을 보이지만 전보다 유들유들한 성격이 줄었습니다. 안 좋은 일에 좋게좋게 풀어가려하는 모습을 보입니다. 울적해지더라도 금방 일어나고는 언제 그랬냐는 듯이 금새 다시 밝아집니다. 크게 재능이 있는 편이 아니라 될때까지 노력하지만 능력이 부족해서 허당일 때가 많습니다. 한 번 몰입하면 주변에 눈에 뵈는게 없습니다. 겁이 없어 쉽게 다치는게 일수입니다. 본인은 크게 문제라고 생각하지 않는 듯... 평소 모습과 달리 상황에 따라 어른스럽게 대처하는 모습을 보입니다. 적당히 눈치보고 자제하는 법을 배웠습니다.

- 투블럭 가오리머리. 다리에 상처를 달고삽니다. 얼굴이나 손도 종종 다쳐오곤 합니다.

 

- 부모님은 마법사지만 두 분 다 머글태생입니다. 그래서 입학통지서 날아올때 머글태생으로 인정받아 입학했습니다.

 

- 천문학과 비행을 좋아합니다. 동물에도 관심을 많이 보입니다.

- 여기저기 쏘다니는걸 그만뒀습니다. 의욕도 쉽게 들지않아 모험심이나 도전하는걸 접었습니다.

- 한 자리에서 자주 멍하니 생각에 빠질때가 있습니다. 수첩에 복습한 내용이나 사소한 얘깃거리를 적어둡니다.

- 최근에 화분을 기르고 있습니다. 거의 식물을 달고삽니다.

- 순수혈통에 반감적인 태도를 보입니다.

[퀴디치] :: 추격꾼

◆ Keyword
◆ Etc.

- 수첩

- 포켓 스니코스코프

- 빨간색 리본

(이미지 전신 참조)

[버드나무/유니콘 털/12inch]

◆ Inventory

X

168cm / 52kg / 15 Years

" 아, 아뇨! 할 수 있어요! 아마도... "

사교성 좋음, 활발함, 긍정적, 노력파

 

- 누구에게나 친절하고 상냥합니다. 친화력이 좋아 쉽게 다가가고 어울리려 합니다. 그만큼 사람 사귀는걸 좋아합니다.

 

- 밝고 활발한 인상을 줍니다. 털털하고 시원시원합니다. 답답한걸 못참는 성격. 먼저 나서서 일을 해결하고자 합니다만 무장적 들이대는거라 허당일때가 많습니다... 그래도 뭐든 좋게좋게 풀어가려하는 모습을 보입니다. 긍정적인 마인드를 가지고있습니다. 울적해지더라도 금방 일어나고는 언제 그랬냐는 듯이 금새 다시 밝아집니다. 크게 재능이 있는 편이 아니라 안 되면 될때까지 노력하는 편입니다. 한 번 몰입하면 주변에 눈에 뵈는게 없습니다. 그래서 쉽게 넘어지거나 다치는 일이 잦습니다. 익숙한 탓인지 다치는일에는 겁이 없습니다.

- 부모님은 마법사지만 두 분 다 머글태생입니다. 그래서 입학통지서 날아올때 머글태생으로 인정받아 입학했습니다.

 

- 어릴때부터 천문학이나 비행에 관심이 많았습니다. 그만큼 빗자루도 잘 탑니다. 퀴디치 선수가 되는게 꿈. 

 

- 여기저기 쏘다니는걸 좋아합니다. 모험심이 많아 못보던 장소를 찾아보거나 도전하는걸 좋아하지만 허당이 많습니다.

 

[퀴디치] :: 추격꾼

◆ Keyword
◆ Etc.

- 위장용 폭음탄

- 포켓 스니코스코프

- 빨간색 리본

[물푸레나무/용의 심장줄/약 10inch]

◆ Inventory

X

150cm / 40kg / 12 Years

" 혹시 아나요? 특별한 날이 올 수 있을지! "

사교성좋음, 활발함, 유들유들함, 어른스러움

 

- 밝고 명랑합니다. 사교성이 좋아 사람사귀는데 어려움이 없습니다. 어디듯 쉽게 물들수 있습니다. 털털하고 시원시원합니다. 유들유들한 성격은 여전합니다.

- 더이상 안 되는 일을 무리해서 노력하려들지 않습니다. 스스로의 모습을 받아들이기로 마음먹은듯. 허당인건 여전합니다. 이것 역시 본인이 인정한 부분. 좋아하는 일에 몰입하면 눈에 뵈는 것이 없습니다. 

- 차분하고 상황에 어른스럽게 대처합니다. 리액션이 크게 줄었습니다. 화를 낼줄 압니다(!) 자기의사가 이전보다 더 뚜렷하고 표현또한 풍부해졌습니다.

- 약간 매정한 구석도 늘었습니다. 정의롭다는 느낌은 없는듯….

- 머글태생으로 무사히 졸업했습니다.

 

- 졸업이후 심리관련으로 공부하고있습니다.

 

- 마법분야쪽으로는 크게 일을 하고있지는 않습니다. 

- 여전히 동식물을 좋아합니다. 퀴디치는 진작에 그만뒀습니다. 지금은 별로 관심없음...

- 리본수집을 그만뒀습니다. 머리에 묶고다니던 리본은 옷장식으로 많이 사용합니다.

- 크게 다치는 일도 줄었습니다.

- 표식은 왼손 손목에 있습니다.

◆ Keyword
◆ Etc.

- 수첩

- 포켓 스니코스코프

- 빨간색 리본

(이미지 전신 참조)

[버드나무/유니콘 털/12inch]

◆ Inventory

X

172cm / 56kg / 19 Years

1980
my long forgotten cloistered sleep - Kajiura Yuki
00:00 / 00:00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