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Keyword
◆ Etc.
"요즘은 축생도 자기 의견을 피력하던가?"
- 상어인형
- 큐브
- 셜록 홈즈 전집
[호랑가시나무/불사조깃털/23cm]
◆ Inventory




- 블랙 킹 스네이크. 4살.
이름은 '라그(Rag)'
161cm / 45kg / 15 Years
거만함, 유아독존, 변덕
- 여전한 극순혈주의자나 순혈이라고 봐주는 일이 줄어들었다. 제 마음에 안들면 기분나쁜 티를 바로 내는 것은 물론이다. 모든 사람을 제 아래로 보는 경향이 있다. 언제나 거만하고 제가 우위에 있다는 투로 행동한다. 제 마음에 들지 않는 것은 하지 않는다. 혹여 마음에 안드는 일이 있다면 어떻게 해서든 제 마음에 들도록 만들곤 한다. 방법은 가리지 않는다. 변덕이 심하다. 이게 마음에 들어! 했다가 5분후에 그거 정말 별로다. 하는 경우가 꽤 많다. 쉽게 질린다고 보는게 맞을지도 모른다.
- 놀랍게도 퀴디치 경기에 드물지만 참여하는 모습을 보인다. 여전히 경기를 뛰고 나면 앓아 눕는다. 하루이틀정도.
- 여전한 극순혈주의자다. 가문의 영향력도 여전하다.
- 백작가인 메이든 가의 삼남. 가족들이 부르는 애칭은 '첸'이지만 가족 외에는 알리지도 않고 부를 수 있게 허락하지도 않는다.
- 머글을 굉장히 깔본다. 같은 인간으로 보지 않는다. 혼혈은 그나마 좀 높게 봐줬지만 별 차이는 없다. 인간 취급을 하지 않는 것은 똑같다. 어릴때보다 더 깔보는 것이 심해졌다. 대놓고 비난하는 경우도 다반사.
- 절친한 이가 아니라면 상대를 항상 성으로 부른다. 말투가 조금 거칠어졌다. 막말이 굉장히 심하다. 그나마 나긋한 말투로 제어하고 있던 것을 전부 풀어버렸다.
[퀴디치] :: 수색꾼




◆ Keyword
◆ Etc.
"네~, 다음 헛소리."
- 상어인형
- 큐브
[호랑가시나무/불사조깃털/23cm]
◆ Inventory




- 블랙 킹 스네이크. 호그와트에 입학하면서 받은 선물이라 아직 1살이다. 이름은 '라그(Rag)'
138cm / 30kg / 12 Years
극순혈주의, 거만함, 유아독존
- 극순혈주의자. 순혈이 아닌 사람에게는 가차없지만 같은 순혈이라면 굉장히 관대해진다. 같은 순수혈통이 아닌 사람을 깔보는 경향이 심하다. 굳이 그것만이 아니어도 모든 사람을 제 아래로 본다. 언제나 거만하고 제가 우위에 있다는 투로 행동한다. 제 마음에 들지 않는 것은 하지 않는다. 혹여 마음에 안드는 일이 있다면 어떻게 해서든 제 마음에 들도록 만들곤 한다. 수단과 방법은 딱히 가리지 않는다.
- 몸이 약해 격한 운동 등 활동적인 일을 하는 것은 무리가 많다. 그럼에도 퀴디치 팀에 수색꾼으로 이름이 올라 있는 이유는 단순히 그의 아버지가 그가 퀴디치를 하길 바랐기 때문이다. 시합에 나간 적은 없다. 연습은 아주 가끔 한 번 정도 참여한다. 물론 한 번 참여 한 후에는 삼일을 앓아눕는다.
- 극순혈주의자가 된 것에는 집안의 영향이 컸다. 메이든 가는 순혈가문중에서도 특히나 더 순혈주의 경향이 심한 극순혈주의가문으로 순혈가문들 사이에서도 영향력이 강하다.
- 머글을 굉장히 깔본다. 같은 인간으로 보지 않는다. 혼혈은 그나마 좀 높게 봐주지만 인간 취급을 하지 않는 것은 똑같다.
- 백작가인 메이든 가의 삼남. 가족들이 부르는 애칭은 '첸'이지만 가족들 외에는 알리지도 않고 부를 수 있게 허락하지도 않는다.
- 절친한 이가 아니라면 상대를 항상 성으로 부른다. 말투는 나긋나긋한 편이나 내용은 전혀 그렇지 않다. 막말이 조금 심한 편.
[퀴디치] :: 수색꾼



◆ Keyword
◆ Etc.
" 죽음을 맞이하러 가자. "
- 아가사 크리스티의
「그리고 아무도 없었다.」
[호랑가시나무/불사조깃털/23cm]
◆ Inventory




- 블랙 킹 스네이크. 7살.
이름은 '라그(Rag)'
179cm / 50kg / 19 Years
여유로움, 변덕, 쾌락주의, 파괴적
- 여전히 본인을 중심으로 생각하며 자기 하고싶은대로 하며 산다. 변덕이 굉장히 심하며 항상 흥미롭거나 재밌어 보이는 일을 찾지만 쉽게 질려하는 일이 다반수. 매사 여유로우며 동요하는 모습은 볼 수 없다고 보는 편이 낫겠다. 굉장히 파괴적인 성향을 띈다. 무언가를 파괴하는 행위에서 재미를 느낀다.
- 죽음을 먹는 자의 리더. 라곤 하지만 새로 들어온 죽음을 먹는 자들에 한정한다. 대외활동에 본인이 나서기 보다는 소피아를 보내는 편.
- 말투는 다시 나긋나긋해졌지만 언행은 여전하다.
- 저주마법에 뛰어난 재능을 보인다. 어둠의 마법에 있어서는 천재라고 불리는 수준.
- 거추장스러운걸 싫어해서 늘 가벼운 옷차림으로 다닌다. 맨발로 다니는것도 단지 그게 좋아서. 맨발로 다닐땐 늘 마법을 걸어둔다.
- 표식은 혀에 있다.



